대시 궁 누르고 있는데 왜 옆에 떠다니는

로자리아 궁이나 저 멀리있는 김소빈 궁이 나가냐고 시발

뉴비때 주시윤 때부터 궁버튼 좆같네 ㅋㅋㅋ 하다가

격전에서도 이 꼴을 볼쥴은 몰렀다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