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튜토리얼부터 시작하는 연재




튜토끝
선별시작

이정도면 나쁘지 않다


소대 세팅 함
라이언 리더 줌


스테이지 밀기
연협 열림


바로 연협함
방패병 연협한거 빠짐


메인 밀기
카일은 연협 안해줘도 된다

공특 1 깸
2는 딜 3천정도 모자라더라

한계초월 해줌
소총병같은 N따리만 해 줬음


다시 메인 밀기
이런거 나오면 조금 곤란하다


피스 키퍼 잠시 빼고 버자드 넣음
스나는 있어야 될 거 같음
요샌 안써도 초반엔 많이 좋더라

카일 초월
핵 모았음
주시윤 1초 안함


함선 건조 후 신규미션 소환권 깜
언젠간 마사키를 쓸 수 있겠지?


함선 두개 써야 함
병력 쪼겠음
병력세팅을 이상하게 함
이 스테이지만 깨고 다시 바꿈


이건 아니지

어찌저찌 메인 1 끝
카케는 하나만 깜


오르카도 하나만 깸
나중에 다 깨야지



강소기업 올클 함
메인보상 깜
저번연재랑 나온게 달라지지 않음
ㅅㅂ


요새 신입상품이 많이 바뀌었음
근데 고를게 레이크밖에 없냐
다 애매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