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그건 나였고요 


패스 퀘에 건5번 있길래 돌려보다가....... 너무 재미있어서 계속 돌림


분재는 무슨 ㅈㄴ 잼있어!



킹치만 -건- 너무 재미있는걸 


알비온에 맘상했다고 챈에 똥글 써서 미안하다......


죄송한 마음을 담아 댓글 3명 싸이버거 추첨 돌릴게 



열어준 게이들 고마워


응애


그리고 박상연 죽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