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초딩때 다닌 학원 여선생년은 아직도 기억난다 ㄹㅇ
그때 영어시험 쳤는데 소문자 y대신 Y를 소문자만하게 썻다고 틀렸었거든 그게 너무 억울해서 울었었는데 맨첨엔 달래더니 엎드려뻗쳐시키고 빳다로 궁뎅이 후려침 근데 이걸또 연책임시켜서 같은반 애들을 전부 때림..
다른 애들은 원망어린눈으로 나 쳐다보고 난 죄인된 기분들고 개씨발련 다시만나면 죽빵 후려치고싶네
나 초딩때 다닌 학원 여선생년은 아직도 기억난다 ㄹㅇ
그때 영어시험 쳤는데 소문자 y대신 Y를 소문자만하게 썻다고 틀렸었거든 그게 너무 억울해서 울었었는데 맨첨엔 달래더니 엎드려뻗쳐시키고 빳다로 궁뎅이 후려침 근데 이걸또 연책임시켜서 같은반 애들을 전부 때림..
다른 애들은 원망어린눈으로 나 쳐다보고 난 죄인된 기분들고 개씨발련 다시만나면 죽빵 후려치고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