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했던 십딱겜이 소죶전선이었는데 거기서 경험한 첫 콜라보이벤트가 길티기어였슴
길티기어가 몬진 몰랐지만 개쩌는 락 느낌의 ost 하나때문에 눈 돌아가서 굉장히 즐겁게 겜했었음
지금도 길티기어 ost 즐겨듣는데 카사에서 또 길티기어를 보게되서 기쁘고 또 어떤 개쩌는 ost를 듣게될지 기대됨
처음 했던 십딱겜이 소죶전선이었는데 거기서 경험한 첫 콜라보이벤트가 길티기어였슴
길티기어가 몬진 몰랐지만 개쩌는 락 느낌의 ost 하나때문에 눈 돌아가서 굉장히 즐겁게 겜했었음
지금도 길티기어 ost 즐겨듣는데 카사에서 또 길티기어를 보게되서 기쁘고 또 어떤 개쩌는 ost를 듣게될지 기대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