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너네들 6지부 크레딧으로 염? ec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06 작성일 2021-06-12 02:46:08 https://arca.live/b/counterside/28025956 챈에서 지부 여는 글들 보면 죄다 깡렙으로 올려서 금태 쿼츠손실 내고있네그런 애들만 글올린건가?5지부는 뚫었는데 6지부 뚫을려면 가진 쿼츠 다 털어버려야해서 좀 걱정되는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ㅇㄷㄴ 2021-06-12 02:46:33 5지부만하셈 펼쳐보기▼ ㅇㄷㄴ 2021-06-12 02:46:45 6지부하면 효율좋긴한데 콜라보도 있고하니깐 굳이 하려면 5지부만해 펼쳐보기▼ 맑은비 2021-06-12 02:46:59 그건 선택인듯 펼쳐보기▼ 돈까쓰킹 2021-06-12 02:47:40 지부 뚫는거 좋긴한데 지금 콜라보 직전이라 쿼츠쓰기가 아깝더라 할거면 5지부만 뚫어놓고 좀 나중에 6지부 뚫던가 과금 쫌 하든가 할듯 펼쳐보기▼ 레이나 2021-06-12 02:47:51 자주 들여다보는사람이면 여는게 좋긴함 쿼츠값은 건질수잇어 펼쳐보기▼ 레이나 2021-06-12 02:48:20 근데 장기투자라서 당장 쿼츠 부족하면좀 힘들지 ㅎㅎ; 펼쳐보기▼ 박상연 2021-06-12 02:48:03 60찍고 6지부열었지 펼쳐보기▼ Paka 2021-06-12 02:48:20 쿼츠씀 두달정도하면 회수하는듯 크레딧으로뚫으려면 1년은 겜해야됨 펼쳐보기▼ 제이크 2021-06-12 02:48:40 45찍고 2만쿼츠 박아서 6지부 열엇는데 펼쳐보기▼ 제이크 2021-06-12 02:48:55 근데 그때는 이제 쿼츠 가치가 지금보다 낮앗는데 지금은 잘 모르겟네 펼쳐보기▼ zkamcc 2021-06-12 02:49:16 75 찍는게 여간 힘든 일이 아님 펼쳐보기▼ 코포 2021-06-12 02:49:20 난5지부긴한데 쿼츠3배 근시일내에 또 팔면 뚫을것같다 75 너무 멀어 펼쳐보기▼ 빡돈 2021-06-12 02:52:29 75까지 버텨서 크레딧으로 열었는데 230일인가? 걸렸음 버틸수있으면 버텨보든가 ㅋㅋㅋ 펼쳐보기▼ eca 2021-06-12 02:55:31 일단 콜라보까진 존버할까 펼쳐보기▼ 빡돈 2021-06-12 02:56:0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세상에 요즘 탕수육은 군만두도 안줌? [3] 청안아이 2021.06.12 64 0 너희들의 마음 잘 알았다 [1] Koreanbural 2021.06.12 79 0 라이스샤워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6.12 264 -1 콜라보 당연히 사기캐일듯 ㅇㅇ 2021.06.12 46 0 콜라보 사기캐로만 안나오면 좋겠다 [4] 로리왕 2021.06.12 83 0 젊수연 왤케 나이든 목소리지 ㅇㅇ 2021.06.12 53 0 어 카린콘 언제추가됐음? [7] 씨씨씨씨스퍼 2021.06.12 241 0 글잰용 임신한 캬루 [4] 허니그루닝 2021.06.12 962 7 난 언제쯤 챌3-15 클리어 가능할까 [3] 극한의가능충 2021.06.12 92 0 어제 회사 퇴사 신청하고 왔다 [5] 암드 2021.06.12 160 1 게이들아 이거 삼 안삼? [9] Nanoha 2021.06.12 135 0 템 강화 뭐먼저할지 질문좀 [2] ahffk 2021.06.12 62 0 못하는게없는 [3] MushLemon 2021.06.12 79 0 브라우니 쓸만함? [2] 비질란테 2021.06.12 229 0 젊수연도 솔직히 4코값 하는 거 같음 [2] ㅇㅇ 2021.06.12 135 0 콜라보 다 좋은데 샤이한 2021.06.12 84 0 또 글리젠 씹창났네 [5] 엘빅이 2021.06.12 162 0 릴리가 ㄹㅇ 개사기중 하나네. [2] 탄내햇뱐 2021.06.12 155 0 창작탭 개추매크로 만들어놓고 개추해야지 [3] 씨씨씨씨스퍼 2021.06.12 75 0 하림이 [2] 영원한라뉴비 2021.06.12 96 0 콜라보 확정? [4] 꼬리를문뱀 2021.06.12 141 0 날도 좋은데 홍대나 가야겠다 [6] starseeker 2021.06.12 138 -1 브라우니 안뽑은 사람 있음? [9] 쌉뉴비 2021.06.12 155 0 너네들 6지부 크레딧으로 염? [15] eca 2021.06.12 206 0 페도는 존나 싫은데 쇼타는 좋음 [11] 허니그루닝 2021.06.12 442 -9 5종 침식체도 환영해줌? [4] ㅇㅇ 2021.06.12 106 9 이제 건텝에서 솔 애미가 죽어나가겠노 [6] 쿵쿵홍 2021.06.12 191 0 건틀렛 시발.... [4] 와가나와메구밍 2021.06.12 165 0 건틀렛 시발년아 [2] Fiction 2021.06.12 126 0 민우 풀돌 끝 [1] 뇌간망가 2021.06.12 85 0 짱깨폰 근황 [20]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6.12 2484 36 솔직히 10종도 있는데 7종정도면 뉴비지 [4] 베버 2021.06.12 104 0 나를...'모더A의 정복자'라고 불러주지 않을래? [3] 독호메 2021.06.12 112 0 나도 7종 달성했는데 조용히 있었음 [2] 허니그루닝 2021.06.12 139 0 왜 나는 7종이어도 애호안해주냐고 [16] zkamcc 2021.06.12 187 -1 다른겜 콜라보 스토리는 어떤식으로 나오냐? [4] 허니그루닝 2021.06.12 151 0 난 길티기어 엉청좋아해서 이번작 스토리도 봤는대 [8] ㅇㅇ 2021.06.12 257 0 각성 아키 출시기원 45일차 클러스트 2021.06.12 79 0 양하림 스카이 페도 아닌데도 꼴리는 이유 [6] 람네 2021.06.12 220 1 오늘 퍽미 미리보기 뜨겠지? ㅇㅇ 2021.06.12 51 0 상연이 개노 진짜 못쓰는거같음 [3] 베버 2021.06.12 153 7 구인/구직 족뉴비 협력사 구해요 [3] 마우 2021.06.12 109 0 건틀렛 공익서폿으로 몰루브릿지 어케 대처하냐 [4] 샤라링 2021.06.12 169 0 스피라단 모집함 [5] 내셔널아나키즘 2021.06.12 124 -3 건틀렛 버그만 남은 판이었다 Fiction 2021.06.12 10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2 02: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