챈에서 지부 여는 글들 보면 죄다 깡렙으로 올려서 금태 쿼츠손실 내고있네

그런 애들만 글올린건가?

5지부는 뚫었는데 6지부 뚫을려면 가진 쿼츠 다 털어버려야해서 좀 걱정되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