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처럼 판권 계약비나 로열티 싸다고 이익보고 콜라보 할거면 아예 하지 말고


유저들이 원하는 콜라보를 해줬음 좋겠다 소드마스터스토리는 콜라보할때 가능한 것들 중에 투표받아서 했다며


쉬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