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어자피 찍먹인데 굳이 리세계 사야됨? 걍 시작함 ㅅㄱ


2. (좀해보니재밋음) 리세계 얼마임? 5만원? 좀 비싼데 걍하면안됨? 걍한다 


3. (건들어감) 아 ㅅㅂ 각성캐 뜨니깐 걍 바로 역전당하고 뒤지네 각성캐 얼마면 뽑냐?


4. (4주쯤 전당 입문직전) 대적자? 이거 어케구함?


보통 4까지 왓으면 이미 매몰된 상태라 환생도 애매하고 계속하기도 좀꼬운 상태로 계속하거나

3~4 쯤에서 리세계로 환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