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이거다리우스처럼봉미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광고 불편한거 머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8
작성일
댓글
[3]
뭐함
씨씨씨씨스퍼
뭐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선
근데 에이미 ㄹㅇ 턱이라도 좀 못깎아주나
[6]
171
1
라니 vs 레나&클로에 방송
[3]
101
0
왜 또 불타노
[1]
103
0
아니씨빨 퀸이 어떻게한방이안나
[8]
168
0
오늘 패노 언제 나옴?
73
0
라니여름옷이아니라 이유리 여름옷대회를했어야댐
75
0
길티 캐릭 패스제외 4명 다 ssr이면 채용권 감당안되는데
[3]
141
0
라니 도망간듯
70
0
누가 가은이좀 합성해줘
[3]
131
1
ㄹㅇ 카일싸움 지면 개빡치잖아
[2]
122
0
엘든링도 나오는데 라니 방송은 언제 뜨노
60
0
ㄴ그 저 그런 헛소리는 하면 안되고
91
0
턱 살짝만 깎아도 좀 나은듯
[3]
134
6
이래놓고 영상 3분컷하는거 아니냐
[2]
72
0
리트할까?
[1]
66
0
건틀렛
씨발 그냥 퀸라펠 굴린다
103
0
롤하는 정치인.jpg
[15]
312
0
라니 여름 옷 대회는 진짜 왜 하냐 ㅋㅋㅋ
[3]
138
3
존나 안어울려 ㅋㅋㅋㅋㅋ
[12]
1823
33
ㅋㅋ 라니방송 몇분짜린지 지켜본다
[1]
99
0
라니 캐릭터 자체는 좋은데..
146
0
건틀렛
직접 당하니 어질어질 하네
[6]
171
0
병원 갔다왔는데 패노 올라옴?
[2]
87
0
카사광고 불편한거 머냐
[3]
128
0
이거 페도 버전으로 만들어 줘봐
[3]
545
-1
택배 파업 이번에 좀 많이 대대적이니 다들 뭐 시킬때 잘 알아보고 시켜라
[2]
127
1
라니가 게임정보 주는 방송 vs 금태가 뉴에이지 대사 한마디 하고 끄기
[3]
87
0
오늘 안에 방송할거면 지금은 공지해야지
[3]
105
0
근데 라니는 왜잇는거냐.. 그냥 패노 읽어주는거면
[10]
150
0
근데 에이미 머리 좀 길어지니까 이쁜듯
[5]
179
2
턱 살짝만 깎아밧슴
[1]
119
0
아ㅋㅋ 이번 콜라보 너무 기대된다ㅋㅋ
76
2
영상 6시에 올라오
[1]
138
0
너네도 아싸 브이로그 올리면 인싸될수있대!
[3]
106
0
패노 좀 다오
[1]
61
0
박상연 챈질하느라 패노 안올라오는듯
67
0
사실 라니혼자서 녹음이랑 편집다하는거 아닐까
83
0
에이미는 달달한 표정이 없네
[2]
158
0
근데 라니 여름옷대회 끝나면 모델링 언제하는겨
[2]
81
0
박상연 패치노트 안 올리고 뭐해!!!!!!!!!!
[2]
100
0
소심발언) 라니본체는 카사챈에서 건공이여야함
[2]
118
0
패누뜸?
[1]
144
0
미카스타 <~~~~~ 성능 그저그러면 거를듯
[9]
157
0
에이미 야짤 ㄷㄷ
[6]
192
-2
시끄럽다냐!
[4]
11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