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길티 이번꺼 신작 사봤는데 ThatYoU 추천 0 비추천 1 댓글 5 조회수 155 작성일 2021-06-14 11:23:58 https://arca.live/b/counterside/28170724 이노 일러만 저렇지 인겜은 이쁘던데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5] ㄱㄴㅇㄹㅁ 2021-06-14 11:24:27 길티 인겜은 다좋지머 펼쳐보기▼ ㅇㅇ 2021-06-14 11:24:28 메이도인겜은 이쁘더만 펼쳐보기▼ ㅇㅇ 2021-06-14 11:26:48 일러가 표정이 굳어 있어서 그럼 ㅋㅋ 나름 썅년 느낌 나서 괜찮은데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듯 펼쳐보기▼ ThatYoU 2021-06-14 11:27:17 인겜 대사치는거랑 보면 자연스럽긴함 펼쳐보기▼ ㅇㅇ 2021-06-14 11:33:46 아 오타쳤네 썩어 있다고 쓸려고 했는데 암튼 뭔가 찌푸린 얼굴이라서 좀 호불호 갈리는 거 같음 원래 게임 캐릭터성 생각하면 잘 어울리는 거 같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큐앤애이라는거 어디있는것임? [2] 찬밥 2021.06.14 49 0 라니또 방송사고아님??? [4] 관리국총병 2021.06.14 293 4 길기 브금 확실히 개쩌는듯 치이치이 2021.06.14 95 0 콜라보 일러보고 느낀점 [7] 관리국총병 2021.06.14 260 3 오르카 1주년 스킨 vs 곧 나올 새로운 비키니 스킨 [3] 엿이나처무라 2021.06.14 137 0 1차 2차로 나누고 페스에 2배포 2픽업이면 좋겠다 [3] baba7 2021.06.14 93 0 에이미 상대법 생각남 블랙버드 2021.06.14 85 0 육익브금은 진짜 언제 들어도 뽕이차네 [1] Zabanya 2021.06.14 105 0 근데 에이미는 그거 없나? [2] 응애나추룡아가 2021.06.14 135 0 근데 일러들 진짜 잘그렸네 [1] 보르챠 2021.06.14 110 0 즉 라니는 스비에서만든 카사패노나 읽어주는 렉카란 것이지? [3] 킨케두 2021.06.14 106 0 잭오도 스트라이브엔 나오긴 나오는데 [11] 쉭이 2021.06.14 957 1 메이플 콜라보는 민심 어떰? [4] 우주 2021.06.14 141 0 솔직히 라니목소리는 처음이 좋긴했지 [3] 모든겜갤주다이도 2021.06.14 106 -5 그런데 길티 콜라보는 음성 한국어 일본어 이렇게 나오는 거임? [1] swratra 2021.06.14 94 0 대체 에이미한테 적을 조종한다는 설정 왜 집어넣었는지 몰겟누 [5] 클린유저 2021.06.14 125 3 에이미 ㄹㅇ 이거 너무 난쟁이인데? ㅋㅋ [11] ddalddal 2021.06.14 288 0 진짜꼴리네 MushLemon 2021.06.14 79 0 "솔 배드가이" [2] 종근당건강 2021.06.14 796 0 왜 미니 에이미 안뿌림?? [2] ㅇㅇ (175.115) 2021.06.14 103 0 콜라보 일러 잘그렸네 ㅋㅋㅋㅋㅋ ㅇㅇ 2021.06.14 93 0 메이랑 솔은 솔메 신캐로 나오는거아님?? [5] 서로사랑하자 2021.06.14 105 1 콜라보 소식 듣고 다시 깔았는데 머해야됨 ㅇㅇ (58.233) 2021.06.14 68 0 길티 이번꺼 신작 사봤는데 [5] ThatYoU 2021.06.14 155 -1 라니 mk.1목소리 vs 카붕이 평균 목소리 아이스링크샾 2021.06.14 110 0 솔직히 라니랑 가능할거같음 루나남친 2021.06.14 77 0 배포확정임? [5] 룰루 2021.06.14 171 0 양하림의 앙다일뷰를 먹고싶다 ㅠ 보미눈나 2021.06.14 59 0 패노 뭐나옴 [5] 간결한닉네임 2021.06.14 106 0 ✋질문 안뽑는게 낫겠지? [3] 펭귄국밥 2021.06.14 110 0 에이미가 아무리 그래도 공익을 뛰어넘을수있을까 [4] MushLemon 2021.06.14 131 1 낼 딱 깠는데 에이미 여전히 기본캐음성이면 [13] ㅇㅇ 2021.06.14 195 0 차라리 5분동안 콜라보만 중점적으로 설명했으면 나았을듯 ㅇㅇ 2021.06.14 73 0 솔이 배포인게 차라리 낫지않음? [3] ddalddal 2021.06.14 150 0 연습)연장점검 보상 개달달하네 ㅋㅋㅋ 6시까지 기다린 보람이 있네 ㅋㅋㅋ [3] 록파이 2021.06.14 124 0 라니 19금방송으로바꿔라 그냥 룰루 2021.06.14 155 3 솔이 카운터 패스캐릭터로 나올듯 IlIlIllll 2021.06.14 67 0 다음 콜라보는 엘소드입니다 [5] ㅌㄱ 2021.06.14 104 1 금발 빅찌찌 눈나 머리카락으로 싸움? [3] 극한의가능충 2021.06.14 122 0 창작 저퀼) 리플레이서킹 3분만에 그려봄 [13] 구구콘 2021.06.14 727 28 길티 콜라보 1배포 3픽업 1패스면 누가 배포고 패스일까? [7] swratra 2021.06.14 131 0 해외발 카사 이노 평가 한 마디 [9] DOGE76 2021.06.14 587 3 아 내일 비틱으로 잡히겠노ㅋㅋㅋ ㅇㅇ 2021.06.14 55 1 뭐? 씨발이 평타가 확정크리라고? [14] 로자리아허벅지에얼굴파묻고싶어 2021.06.14 202 0 어떻게 맘마통 깐애가 기타카스밖에 없냐고 [3] Paka 2021.06.14 22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4 11: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