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씹련이 5코나 쳐먹으면서 딜도 못하고 탱도 못함
힐밴 75프로가 존나 대단한것처럼 보이는대 75프로가 생각보다 개좆이라 상대가 에블린에 넬슨이랑 양하림이랑 꾸역꾸역 집어넣으면 스충깎이 없어서 힐이 계속 들어옴
미니 힐밴 100프로 심지어 시발 알비온 함선스킬도 힐밴 100프로임 심지어 홍어는 힐역류고
원체 힐이 애미 뒤져서 25%만 들어와도 공익한테는 충분한 수준임
공속깎 20퍼센트는 시발 디펜더, 타워, 시즈, 서포터한테는 미적용이라 나유빈새끼는 느려지지도 않음
그리고 스충깎이 없어서 이유리 스충붙여놓으면 공속 깎여도 유효타격흡수도 없고 최대피해제한도 없는 이지수는 걍 아이스크림임
가뜩이나 미니, 공익 튀어나오는것도 감당이 안되는대 이번에 씨발이까지 추가되면서 승률이 10퍼센트 미만으로 운지한거같음
사기캐좀 그만 쳐 만들고 밸패나 하지 시발련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