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좋은거? Lee새벽 추천 8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260 작성일 2021-06-16 15:04:52 https://arca.live/b/counterside/28308611 ssr인데 내취향 아님 추천! 8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소나기나기 2021-06-16 15:05:11 소나기나기 2021-06-16 15:05:34 pvp에서 2코이하 내껄로 만듬 펼쳐보기▼ 이롭 2021-06-16 15:05:12 뉴비라 봐준다리 펼쳐보기▼ Lee새벽 2021-06-16 15:06:02 어디에 쓰는건지좀 펼쳐보기▼ 이롭 2021-06-16 15:07:11 pvp에서 쓰는데 상대 쫄따구들 내편으로 만들떄 씀 상당히 좋음 펼쳐보기▼ 소닉 2021-06-16 15:05:17 때찌하면 좋아죽음 펼쳐보기▼ eggtarte 2021-06-16 15:05:54 존나 좋은거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6-16 15:05:56 pve는 볼거 없는데 pvp에서 좋음 펼쳐보기▼ 도라에몽 2021-06-16 15:06:44 pvp에서 좋음 펼쳐보기▼ 몰루브릿지 2021-06-16 15:06:49 원래 이거 비틱인데 뉴비라 개추줌 펼쳐보기▼ Lee새벽 2021-06-16 15:06:58 그정도임? 펼쳐보기▼ 몰루브릿지 2021-06-16 15:07:57 이롭 2021-06-16 15:08:14 *수정됨 자랑은 되는데 몇뽑에 뽑앗니, 원하는거 있는데 이런게 나왓네, 안이쁜데 이거 좋냐라던가 그런식으로 말하면 원래는 얄짤없이 밴이니까 조심해 펼쳐보기▼ 몰루브릿지 2021-06-16 15:09:19 상대 2코이하 캐릭터 10동안 내걸로 만듦 어제 오늘 불탄게 각성캐에다 제한도 없이 모든 캐릭터 다 뺏을 수 있게 내놓아서 그럼 펼쳐보기▼ Lee새벽 2021-06-16 15:10:19 안이쁘길래 쓰레기캐인줄 알았음 설명 ㄳㄳ 펼쳐보기▼ 우리유나귀엽죠 2021-06-16 15:08:19 성능캐긴 한데 뉴비때 키우긴 좀 별로 같기도 하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이미 혼란 랜덤 개빡치네 주블 2021.06.16 88 0 ㅅㅍ)델타세븐 전적정리해봄 메테오 2021.06.16 175 0 근데 이건 뭔짤임? [4] HeyHo 2021.06.16 134 0 건틀렛 야누스 아직도좋네 [1] 호감고닉시그마 2021.06.16 125 0 솔솔솔 eca 2021.06.16 75 2 ??? : 쏘~ 유~ 리멤버~ [9] 턱턱툭탁 2021.06.16 1090 35 귀여우면 자러감 ㅇㅇ 2021.06.16 87 0 창작 춤추는 나이엘 에이미뷰11지칼빵 2021.06.16 213 6 150회뽑 모와서뽑기 힘들다 광고보고옴 2021.06.16 99 0 쒸ㅣㅣ빨 과제끝났다~~~~ [1] 연비 2021.06.16 125 0 보급소 [1] ㅇㅇ 2021.06.16 139 -5 요즘애들은 낭만고양이 모른다는게 ㄹㅇ임? [4] 불타는백두산 2021.06.16 125 0 공략 뉴비용 한눈에 보는 각성캐 리세가이드 [12] Fiction 2021.06.16 1950 28 야 이건 좀 고민되네 [9] 촤드 2021.06.16 179 0 내일 스비 앞 서커스 순회공연 공연자 목록 공유합니다 [23] 발렌치아가 2021.06.16 1350 57 솔직히 마이크로비키니 입고 런웨이는 가능이지 [1] Kyria 2021.06.16 106 2 판교 딱 두번가봤는데 도트닝겐 2021.06.16 115 0 아 일단 주작이라 할까봐 인증. [30] Nanoha 2021.06.16 1265 36 넓고넖은 바닷가에 오막살이 집 한채 [10] 베버 2021.06.16 101 0 건틀렛 에이미 시발 당하는거 어이가없노 [2] 릭아저씨 2021.06.16 186 2 레딧) 6/17 업데이트 반응 [7] ㅇ반고닉ㅇ 2021.06.16 1620 28 ...가엾게도 [23] 참피대장 2021.06.16 2617 33 케이시 눈 이상하길레 확대해봤는데 uid136369 2021.06.16 184 0 이거 좋은거? [16] Lee새벽 2021.06.16 260 8 님들 그거 암? [1] 마망쭈쭈조 2021.06.16 122 0 ㄹㅇ 카챈 레전설들만 모였네 기무라횬타이 2021.06.16 129 0 피자는 식은게 더 맛있는것 같음 [1] 불타는백두산 2021.06.16 110 -1 스카이 상향기원 24일차 [6] 이롭 2021.06.16 120 0 아...근데 나 좀 변태적 성향이 생긴 것 같음 [8] Koreanbural 2021.06.16 196 0 나도 판교살면 [4] 쿵쿵홍 2021.06.16 133 1 살빼려고 하려면 어케함? [3] 구르메아줌마 2021.06.16 90 0 카린이 접는다... [11] 킨케두 2021.06.16 864 31 아 씨발 아 [1] 꽃방 2021.06.16 111 3 (권한 없음) 솔직히 공약 다 한다치면 [2] 베버 2021.06.16 128 0 ✋질문 2일차 뉴비인데 지금 챕터 3깼고 [2] 만악의근원 2021.06.16 121 0 집에 사촌동생 두고 간 파워레인져 로봇 있는데 들고가도 됨? 으으윽 2021.06.16 101 0 지금 일반뽑에서 쓸만한게 있나요? [4] Kimsilang 2021.06.16 142 -2 12시를 알리는 [5]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6.16 165 -10 내일 몇시에 시작하는거임? IlIlIllll 2021.06.16 86 0 서카스 중계달려줘 HeyHo 2021.06.16 97 0 내일 진짜 정모하는거야? [9] 불타는백두산 2021.06.16 215 8 장비가챠 나오기 전까진 안접을거야 [2] gkdhkdhk 2021.06.16 96 0 그래서 몇시에 할건데 ㅋㅋㅋㅋㅋ 도트닝겐 2021.06.16 7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6-16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