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까지 살아있던게 신기하노 ㅋㅋㅋㅋ 엔터 추천 3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50 작성일 2021-06-18 09:43:01 https://arca.live/b/counterside/28405920 스택이 한두개 쌓인 것도 아니고벼르고 있던 애들도 한둘이 아니네 ㅋㅋㅋㅋ음악회로 이미지 세탁 겨우 했다가 본성 못 버리고 결국 총맞아죽노 ㅋㅋㅋ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직무유기 2021-06-18 09:43:33 ㅇㅇ 2021-06-18 09:43:37 솔직히 어그로 엄청끌긴 했음 펼쳐보기▼ 벚꽃맛집 2021-06-18 09:44:30 어제 관심받고 존나 몇연딸쳤을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저격완장 부럽더라 [4] 토깡이 2021.06.18 196 0 소신발언한다 직무유기 2021.06.18 97 0 참 어제까지만해도 분위기 좋았는데 [1] ㅇㅇ 2021.06.18 101 0 내가 쓴 뻘글이 [1] 청안아이 2021.06.18 58 0 노젓는다는 광고 뭐임 [5] 미나링 2021.06.18 83 0 팬드 좋아하는데 4코라 무거워가지고 덱 넣기 좀 버거움 [3] 열상 2021.06.18 59 0 님들 제 메모머임? [13] 예림빚 2021.06.18 146 0 버거는 버거킹이지 [8] 폴리네시아 2021.06.18 88 0 그러고 보니 그 애기 관리국총병 2021.06.18 69 4 뭐야 저격타임이냐? [2] 쓰르라미_ 2021.06.18 93 0 아 씨발 법카 확인 기간 끝났었노 [3] 소라고동5805 2021.06.18 136 0 업데이트가 없으니까 유저가 직접 컨텐츠를 만드네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6.18 43 1 애시당초 비틱들은 소시오패스임. ThatYoU 2021.06.18 62 1 아니 한화 대체 뭐가 문젠데 3연패 박는거임? [6] 일리니움 2021.06.18 94 1 인터넷에서 남이주는거 한부러받아머그면안댐 [5] 꿀때지 2021.06.18 121 -2 자다가 왔는데 지금 상황 이거 맞음? 비질란테 2021.06.18 115 2 근데 법카는 예민 할 수밖에 없음 엘빅이 2021.06.18 87 -1 이게 다 에이미 때문 아닐까? [7] 소나기나기 2021.06.18 105 1 좀 싱숭생숭하네 [5] 노드왕 2021.06.18 148 6 국내샤오린채널ㄷㄷㄷ 마음여린 2021.06.18 62 0 난 파딱면역임 [2] 도트닝겐 2021.06.18 102 0 이때까지 살아있었는데는 이유가 있었네 셰이브 2021.06.18 91 0 너 쌓여있잖아? 미카엘1201 2021.06.18 90 0 지금까지 살아있던게 신기하노 ㅋㅋㅋㅋ [3] 엔터 2021.06.18 150 3 챈드 파딱은 경력직이라 아무나 안뽑음 [1] 청안아이 2021.06.18 94 0 평소에 맘스터치 안먹지만 지금은 절대안먹음 [4] 게테라토스 2021.06.18 91 0 씨발 골드1 강등됬노 [1] ㅇㅇ 2021.06.18 63 0 파딱 징집 시간이다!!! Seksu 2021.06.18 81 1 도로주행 불합격할수도 있음 [5] 독호메 2021.06.18 68 0 한화 ㅅㅂ 3연패 ㅋㅋ [9] 예림빚 2021.06.18 110 0 이새끼들 호감고닉들 메모장에 정리해놓고 있었노 ㅇㅇ 2021.06.18 54 0 폭탄돌리기가 왜나오노 ㅇㅇ 2021.06.18 48 0 단장의 능선 뭐 그런거임? 도트닝겐 2021.06.18 52 -1 다들 잘 봤지? 파래지기 싫다면 지금부터 [1] 금지어다 2021.06.18 76 1 솔직히 요새 맘터 맛가서 힐데리아가 더 낫긴 함 [1] 빵빵해 2021.06.18 68 0 뭐라고 카사첸에 완장들 카사첸 법인카드 쓴다고? [2] 이리스유마 2021.06.18 93 0 나도 저격한다 [5] 스크류바 2021.06.18 101 1 나애애애앵 [1] ㅇㅇ 2021.06.18 67 0 카붕이들 예민한데 장난질치면 안대지 청안아이 2021.06.18 53 0 다음 파딱은 저격 잘 하는 애가 하는게 나을듯 [5] 극한의가능충 2021.06.18 107 0 갑자기 꼴리는데 딸이나 쳐야겠다 [4] 참피대장 2021.06.18 100 0 도로주행 떨어졋다... [11] 자식사랑 2021.06.18 138 2 저격 마구 박히네 ㅋㅋ [1] ㅇㅇ 2021.06.18 95 0 건틀렛 바보녀석 진심으로 이걸 뚫고 들어올 생각인건가? [7] 녹아버린춰엌헐릿 2021.06.18 119 6 우리끼리싸우지말자 [8] 마에스트로 2021.06.18 11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8 09: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