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브 브금인데 콜라보에서 나오면 좋겠다 1분부터 개맘에듬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길티기어 브금 이것도 개좋네
추천
4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91
작성일
수정일
댓글
[6]
역시난
Vergil
ㄱㄴㅇㄹㅁ
Vergil
ㄱㄴㅇㄹㅁ
카붕가붕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4채용 1패스여야함
[1]
101
0
연습)메이 단뽑 ㅋㅋㅋㅋㅋㅋ
71
0
콜라보 캐릭 뽑는데 2080주화와 채용권 4장이면 충분
[9]
147
0
개선
애네 아직도 일일이 손가게 만드네
[1]
136
0
??? : 에이미가 완벽한 캐릭이라는데요?
[4]
1244
45
갑자기 유저민심잡겠다고
99
0
아 그리고 고양이 진짜 키울거면 각오하셈
[7]
152
0
매카노
[7]
167
-3
무난하게 보면 2채용 1패스해서
[2]
181
0
콜라보 예언해봄
[1]
85
-1
채용권 안 쌓여있으니까 천장 체감 미침
[1]
84
0
밀리아 단뽑 성공ㅋㅋㅋㅋ
88
0
콜라보 4캐가 채용이면 난 콜라보 끝나면 카사 접을듯
[3]
124
-1
근데 500일 기념 출첵 보상 너무 짜지 않냐?
[4]
99
0
카사 페이투윈은 최상위 100워권내임
101
0
왠 길좆티좆 콜라보임
[13]
181
0
분탕충이라는 말보다는 분충이 좀더 좋자않냐
[5]
65
0
램리썰 눈나 언제 나옴?
[3]
319
0
연습) 에이미 천장 치더니 메이 단뽑 홍어성공ㅋㅋㅋ
[1]
74
0
가장 이상적인건
[1]
85
0
얘네 알렉스 상향은 언제 해줄까
[1]
60
0
대적자 부옵 전부다 스충하면됨?
[6]
126
0
딸 장단점
[2]
82
0
길티기어 브금 이것도 개좋네
[6]
191
4
콜라보캐 4명이면 이렇게 하는게 보통 아님?
[3]
145
0
시험2주전닌텐도스위치사는선택하면류드밀라농밀섹스,
[1]
100
2
공익 기채뽑 체감 난이도
[7]
161
6
아
[1]
64
0
유동언제품?
[2]
115
-1
순불 매카노임?
[4]
200
3
(권한 없음)
류드밀라 비키니 출시기원
[1]
130
3
오늘 콜라보 전신 일러는 뜰 줄 알았는데
61
0
카사도 페이투윈 게임 아님???
[3]
127
5
각성류금태 단뽑 떳냐?
[1]
104
2
유동좀 풀어줘
[5]
107
-1
.
[5]
97
7
고양이 배 어떻냐고?
[4]
105
-1
콜라보 채용 순한맛이었으면 좋겠다
[2]
115
0
뉴비 패키지 살려고 하는데 500일기념 9900원 패키지 살만해?
[4]
166
0
왜 램리썰만 새일러 다안보여줬을까
[3]
132
0
홍어예정글 쓰는애들 메모해둬라
[1]
130
0
바보들아 콜라보가 왜 4주겠냐
[2]
147
0
혼란한 챈을 뒤엎을 방법은
5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