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조면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아 진짜 시발 그거에 조금만 뗴어서 겜좀 투자해라 저 빙신 새끼들


진짜 저딴것들이 나 3n이야 하면서 거들먹 거리면서


개발력도 없는 ㅈ 병신들이 갑질 ㅈㄴ 하고 이래라 저래라 간섭하니 시발 뭐가되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