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일터지고 나면


정작 문제해결 관련해서 말은 못하는건지


퇴근은 안하고 일하고 있다고 어필하는거마냥 

괜히 평소에는 안올라올만한 개뜬금없는 공지 올라옴




근데 어떤 이유가 뭐든간에 좆같은건 팩트지


애초에 일을터트린것도 잘못이고

구조적문제를 유저가 봐줘야 할 이유도 없고


씨발 당ㅈ아 카사살려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