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일터지고 나면
정작 문제해결 관련해서 말은 못하는건지
퇴근은 안하고 일하고 있다고 어필하는거마냥
괜히 평소에는 안올라올만한 개뜬금없는 공지 올라옴

근데 어떤 이유가 뭐든간에 좆같은건 팩트지
애초에 일을터트린것도 잘못이고
구조적문제를 유저가 봐줘야 할 이유도 없고
씨발 당ㅈ아 카사살려내
맨날 일터지고 나면
정작 문제해결 관련해서 말은 못하는건지
퇴근은 안하고 일하고 있다고 어필하는거마냥
괜히 평소에는 안올라올만한 개뜬금없는 공지 올라옴

근데 어떤 이유가 뭐든간에 좆같은건 팩트지
애초에 일을터트린것도 잘못이고
구조적문제를 유저가 봐줘야 할 이유도 없고
씨발 당ㅈ아 카사살려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