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에서 하면 걍 원트에 쉽게 깨는데
4-4만 가면 전복남
애미씨발 티켓은 계속 날아가고 ㅋㅋㅋ
챌 4-8도 한방에 3별했는데 4-4에서 계속 지랄염병이네 티켓 날라가게 기획한 씨발련아
4-3에서 하면 걍 원트에 쉽게 깨는데
4-4만 가면 전복남
애미씨발 티켓은 계속 날아가고 ㅋㅋㅋ
챌 4-8도 한방에 3별했는데 4-4에서 계속 지랄염병이네 티켓 날라가게 기획한 씨발련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