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키운 공익은 어떤 레인저로도 쉽게 못잡는 느낌인데

에이미는 킹이 상향 받으면 가망이라도 있지 레인저들은 공익 잡자고 이 이상으로 상향하기도 힘든데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