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한지 1주일만에  무지성 80만원 과금하고 

리세계 요정도 육성했는데 적성핵 넘 모자름...

이지수 평가에비해 코스트 높아서 별로 안쓸거같은데 PVE중요도 어느정도여?

아직 다이브도 다 못밈... 4부대 빡세다


3카운터덱 + 1메카덱 하려는데 메카덱보다 솔져덱이 쉬울거같아서 솔져덱으로 전환해서 키우는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