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유미나 로리도우는 스킨이니 상관없고
조금 페도스러운 릴리 양하림은 괜찮은데
아인츠바이는 그 당시 씹건공으로 한달에 천승 이상 달릴때여서 쓰다보니 별 느낌 없는데

이번 스카이 케이시 흑인안경새끼는 진짜 뭔가
아니다 싶었음

도감100퍼채우려고 뽑긴 했는데
내가 도대체 뭔 겜을 하나 싶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