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그랬듯이 무뽑에서 하늘색만뜨고, 숙제끝내고 이터 다빼고 건틀렛 존나 개쳐맞고 겜끄는게 일상인데 뭘 다른걸 말하냐?

창의적으로 쳐맞은거도 아니고 항상 각성캐가 내 캐릭터 강간했다 이거아님?

난 잘 모르겠다... 뭔 떡밥을 굴려야 지금 뿔난 친구들이 재미있게 게임과 챈질을 함께할수있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