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된김에 의견을 모으던 완장끼리 정하던

규칙을 정해두는게 제일 나을듯

규칙내에서는 개개인의 불만같은건 조금씩 감내하는법임

개인차단도 있고 밴도 있으니

결과야 어떻게 나오든 서서히 교통정리되겠지

요즘 챈 불타는거 하루이틀이냐만

건수잡은 분탕새끼들 기어들어와서 지랄하는거 보는게 더 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