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합법적으로 싸우는곳 추천해드림
추천
4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72
작성일
수정일
댓글
[3]
이례
헥토르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니까 다들 오늘화난이유가
[12]
272
-15
챈 떡밥으로 과열된 념글 다 내림
[3]
195
3
가끔씩보면 싸움 붙이는거를 즐기는애들도 있더라
[1]
122
2
매카누 할 게임 추천
[4]
105
1
나 이거 페도떡밥때매 묻혔었어
[17]
912
65
내일 콜라보 업데이트 맞음?
[6]
158
0
메카노
[1]
128
1
앞으로 페도글 올릴때는 앞에 (페) 말머리 다는걸 건의함
[19]
992
2
나때문에 싸우는거라면 그만둬!!
[1]
136
-4
떡밥 뇌절되는 과정
[3]
178
7
김치볶음 계란 덮밥 vs 소고기 데리야끼 덮밥 중에 추천좀
[2]
110
1
케이시 보고 진정하자
73
0
캐릭 한돌 한명 다 하면 다음 캐 하는 거??
[6]
116
0
시그마도 페도야?
[2]
149
0
고 문재인 전 대통령 소신발언) 카사 컨텐츠 ㅈ같이 없어
[1]
112
4
와 뭔 이젠 유저들끼리 싸우냐
[2]
108
1
어 좆됐네
112
1
스비 샛기들아 패치 이틀전인데 뭐 좀 풀어라
80
0
지금 카사 이 게임 꼴나는 거 같다.jpg
[32]
2164
57
귀여운 하림이 보고 우울함은 날려버리자구
[2]
247
5
에이미를 이렇게 만든 스비 욕이나해
[1]
194
0
처음으로 리프레셔 써야하나?
87
3
카스로 정화한다
[2]
110
0
합법적으로 싸우는곳 추천해드림
[3]
172
4
갑 작 스 러 운
96
0
충격, 공포) 클레스 채인지 가능한 1인 민병대
126
4
코코낸내 콘 귀여운거 같아
[3]
133
0
뭐든지 뇌절은 안좋음
[3]
99
3
다른 채널인데 보지터링 돌아다니는거같다
[35]
1708
58
(권한 없음)
페도
99
0
귀여운거 보고 가라
[3]
99
-2
카솝하는 사람들! 카솝짤 쓸 필요없음
98
0
그렇게 싸우고싶노
88
0
건틀렛
개나소나 에이미, 각유빈 들고하는데 얘들 점수 왜 안올라가냐
[3]
133
0
개꼴리는 말벅지 발렌타인은 보고 접어야지
133
0
소신발언
75
2
페도캐 떡밥도 카사캐 빠는거 아닌가?
[3]
212
7
저 병신은 뭐지?
109
5
병신들
110
6
볼따구콘 안 들어간 애 좀 추천해봐
[4]
103
0
글삭 속도 지린다
79
1
왕이 떠나면?
[1]
62
0
유나가 계속 싸우면
[4]
120
1
에이미땜에 덱 전체적으로 빈약해진건 맞는듯
7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