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인플레속도가 너무 오져서
엔드급 PVE컨텐츠 내놔도
그때에만 잠깐 못깨지
결국 파워인플레 오지게 높아진 각성하나 출시되면
그거 뽑고 밀면 밀리더라
엔드급 PVE컨텐츠정도면
기믹이 있고 그 기믹 파훼 못하면 거의 못깨는 식으로 가야되는데
기믹이고 나발이고 성능좋은 신캐 나오면 뽑고 밀면 밀리는식임 ㅋㅋㅋ
챌린지는 아직까진 모르겠지만 그림자전당이나 레이드 악몽이나
나온 초반에는 기믹같은거 파훼해서 깨는거였으면 지금은 좀 어렵다 싶은곳에 각성내면 잡음 ㅋㅋㅋ
초기에 각성캐나올때부터 유저들이 밸런스 잘 잡을수있을까 걱정하던사람들 많았는데
결과는 ㅋㅋㅋㅋㅋ PVP도물론이고 PVE도 개난장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