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낼 콜라보 나와도 뭔 해결 방법은 있냐? ㅅㅂ 빨리 내일 되서 패노 걍 개 좆같이 나와서 미련없이 접고 싶다 메스충 5셋 맞춰봐야 존나 무쓸모네 패꼬이면 걍 지네 에이미 혼란 가챠 좆되네 ㅋㅋ 내 가챠는 실패하고 적 가챠는 왜저러냐 ㅋㅋ 무지성 선 출격 에이미한테도 패꼬여서 지니 존나 화나네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