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담회 관련해서 최종본을 오늘 편집해서 인쇄해왔습니다
여기뿐만 아니라 여러 커뮤니티를 통해 많은 의견들을 받았고 정말 큰 도움들이 되었습니다
만약에 간담회가 실제로 성사된다면 그건 무조건 여러분의 지지와 노력 덕분입니다.
만약에 아래에 빠진 내용은 성사시 간담회를 본격적으로 의논하는 글에 써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그런 소중한 의견들은 무조건 현장에서 나올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렇기에 만약 이 간담회를 찬성하시면 댓에 동의합니다를,
만약 제가 잘못된 부분이 있거나 다른 의견이 있으시다면
아래에 자유롭게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간담회 상세계획서-- (추후에 내용 변경이 있을수 있으나 고객 대표부분은 무조건 지키겠습니다 )

--넥슨 측에 보낼 요구서 입니다--

-스튜디오 비사이드 측에 보낼 요구서 입니다--

--각 표지입니다--

매번 번거롭게 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다른 커뮤니티 역시 생각하면서 진행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