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만에 16시 ㄱㄱ

??? : 응 1차수정


-17시까지 가능하냐?

??? : 2차 수정ㅈㅅ


-18시에는 올리자ㅜㅜ

??? : ㅇㅇ..아 잘못적음ㅋㅋ 3차하러감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