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패노내놔 시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5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패치시간 예상 0800~1800
[7]
136
-1
0621 추가되진 않겠지
[2]
88
0
콜라보 딱 킹성능이면좋겠다
[3]
74
0
콜라보 업뎃 목요일로 밀릴듯
[4]
300
0
궁금한데 패노 젤늦게 올라왔던때가 몇시임?
[3]
122
0
늦네에.. 선배 이러다가 저.. 할머니가 되어버려요?
[6]
1247
0
지금 바로 패노 안올리는 이유
78
0
수욜패노 목욜패치
66
1
내일 패치하긴하냐
57
0
7시에 안올라올정도면 대체 얼마나 역대급 분탕노트인거냐
[1]
83
0
밥 먹고 올께
58
0
내일 패치 맞긴한게
[2]
145
0
일룡인 챌린지 4-4에서 2주가량 막혀있다가 4-5~8까지 오토공략 보고 한방에 다 밈
[4]
127
1
박상연이는 욕받이 잘하니까 쓰알 디펜더겠지??
[1]
81
1
이거 카톡광고 보고 무ㅜㄴ가햇네 ㅋㅋ
[2]
192
0
상연이도 다 생각이 있겠지
[5]
80
-5
패노? 패치노트? 패노? 패치노트? 패노? 패치노트?
62
-1
싸이말고 수제버거 먹고싶다
[3]
82
0
내일 점검 존나 오래할거같다
49
0
패노 늦는거 보니 기분이 썌한데
102
0
얼마나 갓패노이면 이렇게 기다리게 하는거지?
43
0
패노뜰때까지 숨참는다
[4]
203
0
연습)트릭컬 콜라보로 급변경 ㅋㅋㅋㅋ
[2]
121
3
패노내놔 시발
65
0
아니 이게 무슨현상임???
[5]
1174
1
2ssr 픽업일거 같음
60
-1
패노 8시에 뜬 적 있었어?
[4]
101
0
단 1% 확률도 방심 할 수 없습니다
122
0
솔직히 내가 패노 먹음
43
0
패노 1시간 후ㅋㅋㅋㅋ
79
0
7시 30분에다시옴
51
0
아 진짜 패노 하나올리는것도 맨날 재다가 늦게올리네
86
0
왜 패노 안떠?
[2]
71
0
아 고기 먹어야겠네 ㅋㅋㅋㅋ
[3]
109
3
왜 자꾸 주작함
78
0
패치내용이너무많아서 목요일로..
53
0
일부러정각에 안내고 7시13분 이렇게 애매하게 내려는거봐라 ㅋㅋㅋㅋ
[3]
157
1
엥 트릭컬 그거 그냥 세계관 아니였냐
124
0
패노 뜸????
[6]
225
0
왜 안패노?
[1]
74
0
패노 7시반에 올라올거야
69
0
오늘 월요일 아니냐?? 이상하네
49
0
패치노트 대신 서비스종료 공지는 아닐까요?
72
0
패노보다 트릭컬이 먼저 나올거 같으면 비추좀ㅋㅋ
[3]
145
-14
사실 오늘이 일요일이었던게 아닐까?
1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