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연습) 패노 11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4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공익 존나 어이가없네 ㅋㅋ
135
0
에이 설마
63
0
비추수거기
[4]
108
-9
지금 패노 안 올라오는 이유
67
2
뭐좀 물어볼려했는데 왜이러는거임
[14]
204
-2
너네 뭐하냐?
[1]
141
1
.
[1]
56
1
내가 방금 상연이 머리속 들어갔다옴
[2]
87
0
연습) 아 ㅋㅋ 11시 인데 안 올라오네
56
-1
구인/구직
협력사 구합니다
79
0
건틀렛
시발 와중에 건틀렛 돌리니까
93
0
구인/구직
패노챈에 레이드좀 빌려줄 착한 카붕이 구함...
92
0
진짜 분탕패노 올라오면 어떻게 될지 무서워서 상상도 안된다
[4]
126
1
(대충 패치노트 떴냐는 제목)
[2]
118
0
패노내놔
49
0
연습) 인력부족으로 인한 컨텐츠 개발이 늦어져
53
0
연습) 와 오전 7시인데 안뜨네 ㅋㅋㅋㅋ
78
0
패노내놔!!
53
0
팩트) 오늘 패노 안올라옴
[4]
156
9
살까 말까
[2]
95
0
연습) ●▅▇█▇▆▅▄▇
[9]
135
1
이렇게 늦는다는 것은 둘 중에 하나다
[2]
103
0
✋질문
함선 2개 만들수있는데 뭐만들지 춫천점
[2]
122
0
연습) 패노 11시
64
0
패노 왜 안 뜸?????????
[2]
68
0
패치시간 예상 0800~1800
[7]
136
-1
0621 추가되진 않겠지
[2]
88
0
콜라보 딱 킹성능이면좋겠다
[3]
73
0
콜라보 업뎃 목요일로 밀릴듯
[4]
299
0
궁금한데 패노 젤늦게 올라왔던때가 몇시임?
[3]
121
0
늦네에.. 선배 이러다가 저.. 할머니가 되어버려요?
[6]
1247
0
지금 바로 패노 안올리는 이유
78
0
수욜패노 목욜패치
66
1
내일 패치하긴하냐
57
0
7시에 안올라올정도면 대체 얼마나 역대급 분탕노트인거냐
[1]
83
0
밥 먹고 올께
57
0
내일 패치 맞긴한게
[2]
144
0
일룡인 챌린지 4-4에서 2주가량 막혀있다가 4-5~8까지 오토공략 보고 한방에 다 밈
[4]
127
1
박상연이는 욕받이 잘하니까 쓰알 디펜더겠지??
[1]
80
1
이거 카톡광고 보고 무ㅜㄴ가햇네 ㅋㅋ
[2]
191
0
상연이도 다 생각이 있겠지
[5]
80
-5
패노? 패치노트? 패노? 패치노트? 패노? 패치노트?
62
-1
싸이말고 수제버거 먹고싶다
[3]
81
0
내일 점검 존나 오래할거같다
48
0
패노 늦는거 보니 기분이 썌한데
1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