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은 역시 불족이지 ㅋㅋㅋㅋ"


"네? 내일이 패치인데 패치노트는 안 올리시나요? 그리고 에이미 혼란이랑 미카스타 버그 관련도 공지 하셔야 할거같은데..."



지금 불족보다 그딴게 중요해??!?!?!!??






"상연아 너 정말..."




훌륭한 개발자의 마음가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