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 유입 뉴비는 어려운 2-2 파밍 자체가 불가능하네
ㅋㅋ병신겜
콜라보라 캐릭터 팔거면 씨발
4칸 제한? 그래 뭐 쫄작 꼽나보네 시팔
그러면 외전처럼 칸수 제한 걸고
100렙 콜라보 캐릭터 1개든 2개든 넣어주던가 ㅋㅋ
병신들 장사할 생각이 있는건가
에효

콜라보 유입 뉴비는 어려운 2-2 파밍 자체가 불가능하네
ㅋㅋ병신겜
콜라보라 캐릭터 팔거면 씨발
4칸 제한? 그래 뭐 쫄작 꼽나보네 시팔
그러면 외전처럼 칸수 제한 걸고
100렙 콜라보 캐릭터 1개든 2개든 넣어주던가 ㅋㅋ
병신들 장사할 생각이 있는건가
에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