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때 병원에 입원한 상태라 할 것도 없었고 2.0 광고를 엄청 하길래 잠깐 깔아봤다가

김소빈 궁 모션이랑 이유미 때문에 찍먹에서 부먹으로 전환함

그리고 지금은 이렇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