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소빈이 궁극기도 이제 보니 이상함 ㅇㅇ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2 조회수 151 작성일 2021-06-23 19:34:31 https://arca.live/b/counterside/28741967 직격으로 맞추면 되는데왜 일부로 고각으로 쏨?그렇다고 사정거리가 자주포 처럼 긴것도 아님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2] 꿀때지 2021-06-23 19:34:47 DButton 2021-06-23 19:35:14 조잡한허수아비 2021-06-23 19:35:21 솔라스 2021-06-23 19:35:21 아무리 게임이어서 안맞는다지만 앞에 있는 동료들 쏴죽이는거잖엌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6-23 19:35:23 고각으로 존나 잘 쏘는데 지대공 사격은 못하는 이해가 안되는년 펼쳐보기▼ DisplayPort 2021-06-23 19:36:12 Gnaritas 2021-06-23 19:36:16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6-23 23:03:53 Gnaritas 2021-06-23 19:35:25 대충 게임적 허용으로 생각하자 펼쳐보기▼ Gnaritas 2021-06-23 19:35:48 응디탁 봐 펼쳐보기▼ ㅇㅇ 2021-06-23 19:37:26 어썰트기어 안해봤냐 고각이 대미지가 더 쌘데 펼쳐보기▼ 더듬어민주당 2021-06-23 19:41:43 마 배틀크루저도 대공포가 더 쎄서 적 함선이랑 싸울 때 히페리온 뒤집어서 대공포로 적함 격추한 적 있다 소설에 나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2.8로 나옴 [1] Gnaritas 2021.06.23 106 0 솔직히 솔 개깜짝놀랐겠다 [4] 알레아 2021.06.23 132 1 보닌 요리 좀 할줄 암 [11] 콜라가좋아 2021.06.23 186 4 나도 3.2네 [1] 스츙 2021.06.23 101 0 본인 라면 원픽 [7] 서유닝 2021.06.23 108 0 이게 날 구해줄거야 [2] ㅇㅇ 2021.06.23 120 0 님들 쫄볶이 불닭볶음면 암? [4] 리소나 2021.06.23 236 0 이거 너무 귀여운데 [1] Zionn 2021.06.23 111 0 콜라보 캐릭 뭔가 대사가 빠진거같아 [3] 광고보고옴 2021.06.23 73 0 평점 이거 기기마다 다르게 보여요 [3] 꿀때지 2021.06.23 99 2 맛잘알 버터링 라면 [13] 허니그루닝 2021.06.23 123 -4 지금 분위기가 그리울거야 [2] 클러스트 2021.06.23 113 0 소국의본분을다하는중 [3] 누르망디 2021.06.23 153 2 또 핀트 못잡고 성능 리워크 이런소리나 하네 ㅡㅡ [5] ㅇㅇ 2021.06.23 231 5 카붕이들은 카사이야기 안할때가 가장 행복해보이노 [4] 스츙 2021.06.23 98 0 진순짱맛있는데 [18] 알레아 2021.06.23 150 0 라면에 스팸넣어도됨? [7] 서유닝 2021.06.23 135 0 평점 삭제되나보다 [4] ㅇㅇ 2021.06.23 150 2 진순 맛있게 먹는방법 [9] 클러스트 2021.06.23 182 0 새벽 야식 추천좀 [19] 에단 2021.06.23 162 0 잘자콘 달아줘 [9] Whitebear 2021.06.23 98 0 벽람이 카사보다할거많음 [7] 서유닝 2021.06.23 160 0 전당 sr 튜닝하냐? [4] 독호메 2021.06.23 101 0 소빈이 궁극기도 이제 보니 이상함 [12] ㅇㅇ 2021.06.23 151 -1 똥겜 마니아라서 [2] Zionn 2021.06.23 95 0 군대에서 컵라면 렌지돌려먹능거 첨봄 [4] 꿀때지 2021.06.23 99 0 사리곰탕 먹어야겟다 강신아 2021.06.23 94 0 맛잘알 라면원픽 [22]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06.23 206 5 아닌데 [5] 클러스트 2021.06.23 118 0 전당 스킵 언제나옴? [3] 아메리고 2021.06.23 128 0 ㄴ라면이야기면 카사흥함 [6] 스츙 2021.06.23 105 0 내가 지금부터 자러갈건데 워렉 2021.06.23 62 -1 전장 스충떴다 ㅋㅋㅋㅋ [4] ㅇㅇ 2021.06.23 166 3 ✋질문 밀리아 격전용으로 쓸려면 [6] 독호메 2021.06.23 176 0 왜 라면챈이야 bean 2021.06.23 69 0 건틀렛 하하하사람사는 거 웃으면서 가야하지 않겠노 더듬어민주당 2021.06.23 142 0 김소빈 궁 인겜 모션 보고 유입되서 하는 말인데 [2] DButton 2021.06.23 198 0 오 마리아 먹었다 [2] 갓겜유저 2021.06.23 93 1 진순 = 라면계의 가으니 [6] 꿀때지 2021.06.23 105 0 예전에 짜파게티하다가 냄비태워먹었오 [4] 서유닝 2021.06.23 78 0 군머에있을때 불닭에 빅팜 먹으니까 [3] 클러스트 2021.06.23 113 0 가장 맛있는 라면 [1] 콜라가좋아 2021.06.23 178 0 야심한 새벽 라면 추천좀 [10] 강신아 2021.06.23 113 0 ㄹㅇ 에이미 혼란 pve는 냅둿으면 좋겟는데 [2] 꿀때지 2021.06.23 104 2 끓여먹는 라면은 안성탕면이 맛있음 [6] 유동천국고닉지옥 2021.06.23 11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6-23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