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태상연 분탕 듀오의 분탕질을 버티지 못하고 한 분이 사망하셨습니다......
참으로 어려운 시기지만 빈 자리 채워보려 합니다.
지켜야 하는 규칙은 딱 두 개입니다.
1. 토요일까지 아레나 3회 치기 (컨소장이 칠 곳 알려줌)
2. 3일 이상 미접속 하지 말기
다만 미리 말씀하셨을 경우에는 위 두 사항을 어겨도 탈퇴시키지 않습니다.
또한 한 번 탈퇴된 컨소원도 나중에 가입 신청하면 받아줍니다.
협력전도 하고 있으며, 시즌 보상은 전부 타먹을 수 있습니다.
협력전 보스는 토요일이 끝나는 순간 (일요일 오전 0시)부터 자유롭게 치시면 되며,
매 주마다 6단계 이상 잡습니다.
컨소 없는 분들, 협력전 보상 타먹고 싶으신 분들 가입 신청 바랍니다.
가입 신청 후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