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간기채권에서 안나온 이유가 뽑고나서 화요일개노를 보는걸 막기위한 배려가 아니었을까


근데 일단 뽑는게 맞나..?


공익은 아무리생각해도 뽑기가싫어 리콜되도 원래뽑으려했던 퀸 데려올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