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저메이즈 공속셋을 맞추고 있는데


부옵이 고민됨 


사실 밀리아만 쓸꺼면 그냥 부옵에 스충이나 디피가


좋다고 생각하는데 솔저 메이즈가 1셋도 다 완성된게


아니라서 돌려써야함 특히 지훈이랑 돌려써야 할텐데


지훈은 스충이나 디피를 안써서 고민임


부옵을 뭘로 할 지 모르겠음


그나마 생각하는건 치피인데 어떻게 생각함?


그리고 갑옷 부옵은 에이미때문에 상태이상저항으로


해놓고 있는데 이것도 그냥 치피저항?으로 바꾸는게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