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저메이즈 공속셋을 맞추고 있는데
부옵이 고민됨
사실 밀리아만 쓸꺼면 그냥 부옵에 스충이나 디피가
좋다고 생각하는데 솔저 메이즈가 1셋도 다 완성된게
아니라서 돌려써야함 특히 지훈이랑 돌려써야 할텐데
지훈은 스충이나 디피를 안써서 고민임
부옵을 뭘로 할 지 모르겠음
그나마 생각하는건 치피인데 어떻게 생각함?
그리고 갑옷 부옵은 에이미때문에 상태이상저항으로
해놓고 있는데 이것도 그냥 치피저항?으로 바꾸는게 좋음??
솔저메이즈 공속셋을 맞추고 있는데
부옵이 고민됨
사실 밀리아만 쓸꺼면 그냥 부옵에 스충이나 디피가
좋다고 생각하는데 솔저 메이즈가 1셋도 다 완성된게
아니라서 돌려써야함 특히 지훈이랑 돌려써야 할텐데
지훈은 스충이나 디피를 안써서 고민임
부옵을 뭘로 할 지 모르겠음
그나마 생각하는건 치피인데 어떻게 생각함?
그리고 갑옷 부옵은 에이미때문에 상태이상저항으로
해놓고 있는데 이것도 그냥 치피저항?으로 바꾸는게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