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킨 적자라는게 투자비용이 얼마나 되길래 그러지 청안아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79 작성일 2021-06-26 05:03:23 https://arca.live/b/counterside/28879339 아트팀은 임금으로 굴릴거고 기타 크리에이티브 툴 라이센스는 일괄 지불했을거고 스킨 내면 아트팀한테 한몫 툭 때줘서 사측에선 적자난다고 하는건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도라에몽 2021-06-26 05:03:50 걔들빼면 딱히 돈줄만한애도 없는데 ㅋㅋ 펼쳐보기▼ 나무카 2021-06-26 05:04:00 스킨굴릴 인원으로 다른거 하는게 돈 더 벌려서 적자난다하는거 아닐까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1-06-26 05:04:49 아 이거일 수는 잇겟다 스킨찍는거보다 그 인력 신캐뽑는게 돈은 더 되겠네 펼쳐보기▼ 닉네임최대글자수는몇글자까지일까 2021-06-26 05:05:39 비용은 비슷한데 신캐가 더 잘팔리니깐 그런거일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스킨은 어쩔 수 없음 [5] 엘빅이 2021.06.26 259 3 담주 패치에 건포 교환 장비 새로 나오나? [1] 예아 2021.06.26 115 0 너네 6T 초전도 솔져템 봤냐 [5] zkamcc 2021.06.26 226 2 릴리 수영복 안나오면 역대급 분탕을 보여주겠다 [2] 청안아이 2021.06.26 150 0 이수연 수영복으로 어울릴듯 [1] 토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그 2021.06.26 948 0 데뎃 똥닝겐상 [2] Fiction 2021.06.26 165 0 념글보니까 페도캐 각성이 나오는날 카사 멸망할듯 [8] 블루아카이브 2021.06.26 155 0 념글보는데 레딧 반응 꼴받네 [3] Gnaritas 2021.06.26 187 5 스킨 퀄리티 보면 비용 많이 드는건 맞는듯 [1] 클러스트 2021.06.26 131 1 아예 스킨값을 깡으로 올려버린 전적도잇는데 물리법칙 2021.06.26 86 0 6티 초전도 떢냐??? [8] 치아가 2021.06.26 171 -9 구인/구직 12렙 컨소 늒네수용소에서 3명모집중 퐁퐁가죽 2021.06.26 115 2 그래서 7월에 이볼브나옴? [2] ThatYoU 2021.06.26 102 0 건틀렛 소신발언)솔찍히 각홍어잡는데 6코 에이미쓰는거보다 1밴 4코 스피라가 나은거같음 레드라이더 2021.06.26 152 0 ✋질문 쓰알 선택권은 뭐 뽑아야함? [4] 디피인포스터 2021.06.26 136 0 킹, 자네 머리에 흰머리가? [12] 평생흑우 2021.06.26 2193 58 스킨 적자라고 입터는 진짜 이유 [1] 촤드 2021.06.26 196 4 추천인 아직도 못채움? [8] zkamcc 2021.06.26 192 5 창작 천하제일 분탕대회 [2] 간결한닉네임 2021.06.26 934 26 제발 한명만요 제발 ... [7] 커피포트 2021.06.26 232 -6 이런 메카닉나오며 좋겠다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6.26 123 0 격전상점 선택존 스타킹레깅스타이츠 2021.06.26 160 0 전사는 비취도적 느조스도적으로 패줘야함 서유닝 2021.06.26 109 0 스킨 적자라는게 투자비용이 얼마나 되길래 그러지 [4] 청안아이 2021.06.26 179 0 건틀렛 아니 실수로 함선 깨면서 타임스탑 걸었다... [2] ㅇㅇ 2021.06.26 208 -5 버니걸 '개윤' 토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그 2021.06.26 131 0 론리 왜 카운터 사원이냐? [2] 바이올렛은_아가야_애호해줘 2021.06.26 262 0 헉 공방에서 적성핵교환되는구나 [7] ㅇㅇ 2021.06.26 275 0 야 내시그마 어디갓냐????? [6] anyspay 2021.06.26 178 0 반말하는 카린보고 싶다 [6] 클러스트 2021.06.26 157 0 ??? : 야 김형석!!!! [7] 미시폭격기 2021.06.26 1570 41 로자리아 요즘 잘안쓰이지않나요 [7] ㅇㅇ 2021.06.26 231 0 8월까진 겜해야겟네 수영복은 봐야지 [1] 도라에몽 2021.06.26 139 0 메이 돌고래씨~ 너무 커여워 [2] 모우린호 2021.06.26 183 1 근데 개발이 많이 밀리긴 밀렸나봐 [6] ㅇㅇ 2021.06.26 228 4 일반 카운터덱에서 밀리아 Whitebear 2021.06.26 114 0 크리스마스에 릴리 산타복 나오면 [5] 클러스트 2021.06.26 131 0 로자리아 스킨출시소식을 듣고나서... 루루카 2021.06.26 96 0 이수연 스킨 1개도 없는거 실환가? [3] 촤드 2021.06.26 174 1 옛날부터 궁굼한건데 페도의 기준이 뭐임? [8] 커피포트 2021.06.26 182 0 건틀렛 시즌 상점은 몇점에 다털수있음? [2] 도트닝겐 2021.06.26 123 0 이번에 스킨 수영복이 아니고 웨딩이라고? [8] 나무카 2021.06.26 286 0 메이 종신계약 [2] 앙그라마이뉴 2021.06.26 211 1 솔직히 8월 스킨 명단은 미리 공개해야함 [7] dwsss 2021.06.26 240 0 즐겨하는 직업 [1] 독호메 2021.06.26 13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6-26 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