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날짜상 다음 주에 바로 솔 패스 나올거 같은데? 둔까쓰킹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712 작성일 2021-06-26 13:16:59 https://arca.live/b/counterside/28903112 얘가 8월 3일인데5주동안 패스 진행하려면 다음 주에 시작할 수밖에 없음다다음주에 시작해서 4주라고 쳐도 쉬지않고 바로 론리랑 교대하는거 보면굳이 쉬는 텀 넣을거 같진 않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사축 2021-06-26 13:17:10 ㅇㅇ 펼쳐보기▼ Nyx 2021-06-26 13:17:35 ㅇㅇ 솔패스 나올듯 펼쳐보기▼ ㅈㅇㅈㅎ 2021-06-26 13:17:46 론리까지 무호흡 연타겠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당5이랑 전당4 체감 커? [1] 제이나 2021.06.26 599 0 요새 신캐 쉬는기간이 없긴해 MMT 2021.06.26 340 0 다담주 개별픽업이면 램리썰만 뽑는다 [2] 룰루 2021.06.26 671 0 담주 뭔캐릭 복각하려나 [5] ahffk 2021.06.26 595 0 에이이 동생이름은? [8]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6.26 496 0 비틱주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 Chiii 2021.06.26 869 -5 니들이 개지랄해서 에이미 하향당하는거잖아 책임져 일베충들아 [25] Oasis 2021.06.26 665 -14 카붕이들한테 부탁이 있다... [7] 묘갤러 2021.06.26 550 0 ㅋㅋㅋㅋ 에이미 떴냐 ㅋㅋㅋㅋ?? [2] 찌찌조응애 2021.06.26 521 1 대한민국의 왕세자 [8] 참피대장 2021.06.26 668 9 얘 왤케 귀요움 [2] 영원한라뉴비 2021.06.26 525 3 스비보다 더한곳이 있네 [6] HeyHo 2021.06.26 683 0 미친새끼 ㅋㅋㅋㅋ [4] 쓰르라미_ 2021.06.26 580 6 그동안 컨소가 좀 조용하다 싶었는데 [2] Librarian 2021.06.26 648 2 그 낫든 전진출격하는 마녀 쓸만함?? [2] ㅇㅇ 2021.06.26 593 0 그래서 다음주 램리썰 나옴? [2] Oasis 2021.06.26 539 0 누가 금태 문학 사진 좀 다 퍼줘 [2] 역시난 2021.06.26 576 0 근데 패스가 분기별로 하나씩 내는거 아니었냐? [1] ThatYoU 2021.06.26 862 0 뉴비 밀리아 전용장비 공속빼고다먹음 [3] 만악의근원 2021.06.26 629 0 그런데 패스 왜 쉴틈없이 자꾸내냐? [12] 룰루 2021.06.26 704 0 무장소녀 2기 보고싶당 [4] 적쿵 2021.06.26 742 0 오픈때부터 그냥 겜대충하는 놈인데 드디어 메이즈 스충 1셋 한개만듬 [14] 룰루 2021.06.26 2169 36 뉴네 밀리아 뽑아야해? [8] ㅇㅇ 2021.06.26 776 0 날짜상 다음 주에 바로 솔 패스 나올거 같은데? [3] 둔까쓰킹 2021.06.26 712 0 초코 마들렌 한 봉지 vs 홈런볼 3 봉지 [5] 쿵쿵홍 2021.06.26 949 0 대만어주의) 4기동 만화 [13] DButton 2021.06.26 1721 18 건틀렛이 뭐죠? [3] dlbodkel 2021.06.26 711 0 공익 씨발년삭제좀해라진짜 [6] 가냥 2021.06.26 795 3 에이미 방어특훈도 똑같네 [2] Librarian 2021.06.26 759 0 고스트러너 왜이렇게 어려움 [2] 안될꺼뭐있노 2021.06.26 769 0 공지 [나눔] 샤오린 패드 당첨자 발표 [122] 겨누스야드랑이 2021.06.26 15182 20 아니 시발 대공작전 에이미 뭐냐고 [4] Librarian 2021.06.26 1134 0 협력전/격전 협력전 개선 안하나 죽을것같다.. [9] 달토끼 2021.06.26 1203 3 (권한 없음) 솔 패스 맞겠지? [5] 주블 2021.06.26 785 0 모네는 귀엽다 [2] 금은동태 2021.06.26 716 5 항모떡상vs카사섭종 [3] 물리법칙 2021.06.26 951 0 카사도 이런거 출시하라!!! [4] 슈크 2021.06.26 1100 0 솔 모션만 이질감이 듦 [3] 주블 2021.06.26 678 0 메이 쩍벌 [3] TokaiTeio 2021.06.26 1899 1 ✋질문 사나에 장비 뭐 끼워줌 ? [6] Ayin 2021.06.26 773 0 창작 안 본격 카운터사이드 만화 #2 [63] windy 2021.06.26 5963 126 캐릭터별로 진짜 안어울릴 것 같은 표정 뭐뭐있을까 [11] 플랜메인_ 2021.06.26 698 0 중첩이랑 반복 같이할 수는 없냐 [3] 아할거없다 2021.06.26 710 0 미친새끼 ㅋㅋㅋㅋㅋ [9] 쿵쿵홍 2021.06.26 1812 3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6 13: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