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배이유 홍어리더


유나까진 대응되고 각힐도 우습게 조져지는데


대적자 홍어는 실피로 궁 쓰는 걸 막을수가 없네



상대가 전열 약한 덱이면 이렇게 어떻게든 잡히는데


전열에 CC하나라도 있으면 살살녹음ㅋㅋ


솔직히 에이미보다 상대하기 더 빡센게 홍어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