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능력치 스킬셋은 그대로 두고 소환되는 유닛들을 디펜더는 나이트 스트라이커는 비숍 레인저는 서윤 스나이퍼는 퀸으로하자 서포터는 유닛소환대신 킹 체력회복으로해두고 소환체들은 특수기까지 사용가능한걸로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