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초등학교때 친구 고등학교에도 있길래


"어 ㅇㅇ야 우리 같은 반이네"
했다가



"말걸지마라 씨발련아"
소리듣고 슬펐었음



지금 생각해보면 좆목으로 차단당할까봐

도킹 미연에 방지한거같음 ㅇㅇㅇ 내 잘못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