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도 초등학교때 친구 고등학교에도 있길래
"어 ㅇㅇ야 우리 같은 반이네"
했다가
"말걸지마라 씨발련아"
소리듣고 슬펐었음
지금 생각해보면 좆목으로 차단당할까봐
도킹 미연에 방지한거같음 ㅇㅇㅇ 내 잘못임

나도 초등학교때 친구 고등학교에도 있길래
"어 ㅇㅇ야 우리 같은 반이네"
했다가
"말걸지마라 씨발련아"
소리듣고 슬펐었음
지금 생각해보면 좆목으로 차단당할까봐
도킹 미연에 방지한거같음 ㅇㅇㅇ 내 잘못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