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는 순서는


시작하자마자 구관검 로이버넷 린시엔 순으로 최전방배치


모더가 첫 지뢰를 까는 걸 보고 치후유배치


치후유 뒤에 미나토 배치해서 첫 지뢰를 치후유만 밟고 미나토가 안 밟게 해야함


린시엔이 궁쓰는거 보고 궁극기 자동 off


이제 각등이랑 힐데 내야하는데 템에따라 순서가 다름


힐데 방셋이 빵빵하면 그냥 바로내고 그 후에 각등이


잡체체셋이면 코스트 1~2 차는거 보고 좀 느리게 내야함 아니면 죽어있더라


게이지 모으는 패턴 전까지 실피로라도 각등이랑 힐데가 살아있으면 되니 자기가 배치해보면서 조절해보는게 좋음


스충 30퍼 이상이면 슬슬 미나토 궁차는데


딱 두번째 지뢰 바닥에 깔릴 때 궁 누르면 된다 그러면 궁이 게이지 패턴 나올 때 쯤에 꼬라박힘 대락 2분 24~25초 사이였던거 같음


2분 20초되서 서윤 배치 뉴디트 2스 궁 자동하면 끝임










템컷은


레피지피 블레이즈 각등이


스충 30퍼이상 붙은 미나토


방템 좀 든든한 로이버넷


극스충 72퍼 린시엔 이면 최소 조건 통과일듯


나머지 애들은 레피 없어서 그냥 쎈걸로 줬음


힐데는 잡체체로도 문제없음


추가) 내가 힐데를 잡체체로 써서 린시엔이 궁쓰자마자 힐데를 내지 않고 좀 기다렸다 냈던거 생각하면 린시엔 스충은 조금 딸려도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