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덱이 이따구인것도 있는데
출격기로 각서윤 특수기 빼서 역류 뺀 상태로 유나로 치고
출격기로 퀸 특수기 빼서 스턴이랑 피증 뺀 상태로 유나로 치고
출격기로 유나 특수기 빼서 나만 유나로 특수기로 때리고
출격기로 에이미 고개 돌리고 특수기 빼서 혼란 뺀 상태로 유나로 프리딜 넣고.
몰루브릿지 소환병들 패시브로 강화시켜주고.
이게 2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