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덕들처럼 뉴저지 뽑는거보다


워쉽에서 배 끌고 나가서 애들 포로 뚝배기 깨는게 재밌더라


카사 할거없어서 워쉽 해봤는데 꿀잼임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