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허메골골 맞출때 부옵 뭐임? 스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650 작성일 2021-06-27 04:32:23 https://arca.live/b/counterside/28931202 스충으로 하면 됨? 지피감이나 지상피해는 별로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하랍픽업좀 2021-06-27 04:33:33 셋옵이 뭔데? 방어템이면 무기는 스충 치저 지피 방어구는 레피감 스커피감 보조는 지피감 해야지 펼쳐보기▼ 스피 2021-06-27 04:35:00 *수정됨 체방셋 유나나 각힐 돌려 쓸거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06-27 04:35:10 그럼 내가말한게 정옵임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06-27 04:35:57 부옵 스충 떠도 일단 킵해도 될듯 유나도 그럭저럭이고 각힐도 그럭저럭이고 펼쳐보기▼ 스피 2021-06-27 04:37:56 허밍버드 1옵은 근피감, 원피감중에 꼴리는거 쓰면됨?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06-27 04:39:17 ㅔㅏ 펼쳐보기▼ 스피 2021-06-27 04:40:14 소나기나기 2021-06-27 04:33:35 누구껴줄거야? 펼쳐보기▼ 스피 2021-06-27 04:35:14 각유나 각힐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1-06-27 04:35:40 각유나는 스충셋에 부옵도 스충 각힐은 체방셋에 지피감 레피감 펼쳐보기▼ 스피 2021-06-27 04:38:57 임최몸제레쨩 2021-06-27 04:33:40 지피감 최우선 허밍은 근원피 취향에 치피저 펼쳐보기▼ 스피 2021-06-27 04:39:48 ㅇㅇ 2021-06-27 04:34:45 난 세라펠 각힐 돌려입혀줄거라 부옵 스충주긴했는데 펼쳐보기▼ 스피 2021-06-27 04:41:58 하따먹 2021-06-27 04:36:20 *수정됨 메메골골 방셋기준 무기방어구 랜피감 보조 지피감 / 극스츙이면 스츙 펼쳐보기▼ 하따먹 2021-06-27 04:37:16 치피저는 100퍼 맞출거 아니면 효율떨어지고 무기방어구 스츙넣기에는 20퍼따리라 티도 안나서 방셋이면 방옵 챙기는게 더 좋을덧 펼쳐보기▼ 스피 2021-06-27 04:42:3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각성 나올만한 겔피알로 2021.06.27 109 0 카사 접음... [19] 찌리찌리 2021.06.27 175 0 유나 배꼽에 술 따라서 마시고 싶다 [6] Clink 2021.06.27 337 0 구인/구직 15렙 응애나아가라이브에서 세명 구함((22/25) [6] 뮤리 2021.06.27 173 0 (엄청김)스킨 없는 카운터 모음 [5] 블루아카이브 2021.06.27 633 1 근데 까놓고 얘기해서 멋지지 않냐 [14] 엘빅이 2021.06.27 199 -3 마왕이나 침식체설정 좆까고 류드나 로자같은애들 임최몸으로 만들어주고싶음 [1] 임최몸제레쨩 2021.06.27 252 0 게이에 기원이 gay에서 온거임? [11] 샤오린은애기야 2021.06.27 192 0 질 식사 중에 질식사 [8] 화선 2021.06.27 214 9 남캐들 각성 다 좋다이거야 [5] Chobo 2021.06.27 188 0 컨소 때문에 못접겠네 [2] dwsss 2021.06.27 136 0 아레나 12금장덱 올리면봄? [3] 서유닝 2021.06.27 107 0 의외로 설정상 강력한 캐릭.jpg [16] 꿀때지 2021.06.27 1953 31 리코리스 초월 스킨이나 나왔으면 좋겠다 [4] MBT 2021.06.27 235 0 . 엘빅이 2021.06.27 82 -3 ✋질문 [도움]선생님덜 뉴비 뭐키워야 하나요 [5] duel 2021.06.27 169 0 침식체 뷰지 음미하고싶다 [4] 서유닝 2021.06.27 91 0 느낌왔다 다음주 업은 '베로롱'이다 [2] 하따먹 2021.06.27 109 0 나나하라 가문이 막고있던 마왕은 시즈타입아닐까 [2] PJ 2021.06.27 126 1 공략 아레나12 오토덱 [1] 시니즈 2021.06.27 973 1 니들도 이러냐? [20] 촤드 2021.06.27 229 1 제레는 사장님이 싫어요 [2] 임최몸제레쨩 2021.06.27 190 -2 이볼브원 난 이렇게 봄 ㅇㅇ 2021.06.27 104 0 ✋질문 허메골골 맞출때 부옵 뭐임? [18] 스피 2021.06.27 650 0 내 친구들 중에서 뽀삐박이 있었음 [8] Rhidelz 2021.06.27 270 0 함선 자폭기능 추가해줘 [2] 기린그린 2021.06.27 135 0 ㄹㅇ 딱봐도 존나 각성할거같이 생긴애 [10] 꿀때지 2021.06.27 189 0 오늘 점심은 비냉 [2] 극한의가능충 2021.06.27 109 1 와 솔 전장 씹비틱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ㅇㅇ 2021.06.27 188 -2 아니 근데 갑자기 롤 닉변꼴려서 [1] 화선 2021.06.27 130 0 각유나 브금 노무 좋다 촤드 2021.06.27 141 0 각성 로자의 진심 아기만들기 [10] Rhidelz 2021.06.27 163 0 타이탄 야누스 구관스킨은 외않나옴?? [3] 아메리고 2021.06.27 89 0 마왕들각성하면 진짜모습으로나오면좋겠음 [3] 서유닝 2021.06.27 140 0 대시도없고 스피라도없고 [1] 흑우중고 2021.06.27 120 0 자유계약 미는 중인대 스토리들 [4] Ayin 2021.06.27 145 0 각성 에델이 나오면 솔져들도 자동으로 각성아님? [3] ㅇㅇ 2021.06.27 115 0 각성이나 클리포트인자 빼면 탑이 누구냐 [10] PJ 2021.06.27 172 0 이볼브원 이것만추가해도 건에서 좆같음 반은줄어든다 [2] 메테오 2021.06.27 130 0 스킨 공개됨? 턱턱툭탁 2021.06.27 87 0 얘 꼬맹이가 그럭계 폭탄마라며 [5] 극한의가능충 2021.06.27 126 0 110 찍을 각성캐 추천 좀 [12] 익명 2021.06.27 131 0 양한솔 각성은 유나처럼 나올것같음 [1] 소나기나기 2021.06.27 111 -3 방어특훈인가 거기서 ㅋㅋ 차징아쳐189 2021.06.27 76 0 각성 클로디아 나와서 힐밴밴 하는거지... [1] 리타X대시 2021.06.27 12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7 04: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