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설명하려면


근성갤(김성모갤) 까지 올라가야하는데

김성모갤에선 다른사람들을 가이들??? 근성이다?? 이런식으로 부름 대표적으로 근성가이라 부르던것


당시 근성갤은 스갤 와갤에도 시비걸만큼 전투력이 센갤이엿고

근성갤 문화가 여기저기 퍼져잇엇음


이후 와갤에서 이걸 수용해서 가이들? 이 게이들 로 변형되서 ~~가이다 가 ~~게이다 이런식으로 변함


근데 이걸 개씹 기레기 좆병신들이 게시판이용자 라고 날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