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각성캐릭은 각성 히로세 아키와 각성 이민서가

나와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근본없는 각성캐보단 델타세븐 외전시절부터

나온 떡밥 캐릭터들이 각성으로 나와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예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