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네 나오고 나면 도대체 얼마나 기달려야 다음 솔저, 메카 신캐 나올지 벌써부터 걱정된다
솔저 서폿으로 의무병이나 sr 디펜더 메카같은거라도 좀 내주면 안되나 싶은데
r이나 sr 따리들은 돈이 안되서 안내주려나
애네 나오고 나면 도대체 얼마나 기달려야 다음 솔저, 메카 신캐 나올지 벌써부터 걱정된다
솔저 서폿으로 의무병이나 sr 디펜더 메카같은거라도 좀 내주면 안되나 싶은데
r이나 sr 따리들은 돈이 안되서 안내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