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그래도 귀찮아서 딱 2단계 까지만 밀고   마지막날에 3단계 한번씩만 클리어하는데
4주마다  이지랄하던걸  2주마다 하려니깐  너무 좆같음
안 그래도  숙제 존나 많은겜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