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비하면 어마어마하게 발전한거야
지금보다 운영못할거라는 말은 오류야
현재 운영은 말로 다 표현할수없을정도로 작년과 비교가 안될정도로 엄청나게잘하고 있는거야
밑바닥의 밑바닥이 작년이야
작년에 비하면 어마어마하게 발전한거야
지금보다 운영못할거라는 말은 오류야
현재 운영은 말로 다 표현할수없을정도로 작년과 비교가 안될정도로 엄청나게잘하고 있는거야
밑바닥의 밑바닥이 작년이야